언리얼/Material(Shader)

Unreal Texture 확대(가운데 기준)

민또배기 2022. 12. 5. 10:00
반응형

OS : Window

Unreal : 5.0.3

 

텍스쳐의 스케일을 조절하는 머티리얼입니다.

주로 0,0기준으로, 그러니까 왼쪽 상단 기준으로 확대 축소가 되는데 그런것이 아닌 텍스쳐 기준 가운데 지점으로 부터 스케일을 조절하는 머티리얼 입니다.

 

머티리얼 함수를 2개 작성해야하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Translate2D

Scale2D

위 두 함수를 작성한 뒤 다음과 같이 작성합니다.

참고 : https://www.youtube.com/watch?v=oxXPt67YYfg 

반응형

'언리얼 > Material(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glass material  (0) 2022.11.03